어린이 동시 : 용기란 이런것 > 중국무협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중국무협

어린이 동시 : 용기란 이런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9-08 02:39 조회105회 댓글0건

본문

blog-1462347433.jpg
두려움만큼 사람에게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힘을 효과적으로 빼앗아 가는 감정은 없다. 버려진 동시아이를 키우게된 양부모는 그리 넉넉하지 못했습니다. 어미가 먹이를 물고 나무에 앉아 있는 모습을 용기보며 미물이라도 자식을 위하는 마음에 숙연해지지 않을 수 없다. 과학은 시로부터 탄생했다. 시대가 변하면 과학과 시는 더 어린이높은 수준에서 친구로 다시 만나게 될 것이다. 열정은 사람을 현재에 완전히 동시가둬서 그에게 시간은 매 순간 이 단절된 '현재'의 연속이 된다. 나는 성공의 열쇠는 모른다. 그러나 실패의 열쇠는 모두의 동시비위를 맞추려 하는 것이다. 오늘 용기창의성이 없으면서 내일의 창의성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그들은 한번의 실패로 동시포기하지 않는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은 실패를 포기의 이유로 보지 않는다. 걷기는 원기를 준다. 동시건강을 유지하게 해준다. 주위에 아무도 없어도 당신이 있으면, 당신도 :내가 있으면 만족하는 그런친구이고 싶습니다. 실험을 아무리 많이 해도 내가 옳음을 결코 입증할 수 없다. 단 하나의 실험만으로도 내가 틀렸음을 동시입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라갈 적보다 내려갈 때 바라볼 것이 더 많은 길. 내려가는 길이 아무리 멀고 깊어도 동시산골 두메에 옹기종기 모여 앉은 고향 마을이 먼발치로 바라보이던 길.
과학은 시로부터 탄생했다. 시대가 변하면 과학과 시는 더 높은 수준에서 친구로 아찔다시 만나게 될 것이다. 희망이 있는 싸움은 행복하여라. 믿음이 있는 아찔싸움은 행복하여라. 나는 불평할 입장이 아닌 것 같다. 지금 하고 뿐이고!!있는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특권이라고 생각한다. 지식이란 무릇 알면 적용하고, 모르면 손씻고모름을 인정하는 것이니라. 주위에 아무도 없어도 당신이 있으면, 당신도 :내가 있으면 만족하는 그런친구이고 싶습니다. 실험을 아무리 많이 해도 내가 옳음을 결코 입증할 수 없다. 단 하나의 실험만으로도 내가 틀렸음을 동시입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44
어제
73
최대
81
전체
3,467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